2014년 6월 22일 일요일

폭팔해버린 여자친구!!!

오늘 여자친구가 저 한테 화가 엄청 많이 나버렷네요 ㅠㅠ

사실 오늘.....아니 한 2주일간 비디오 게임을 하느냐고 밤을 샛거든요 그래서

아침에 비몽사몽이 되어서 일어나지도 못하고 번데기처럼 이불에 하룻동안 가만히 잇엇더니

여자친구가 저한테 엄청 많이 화가 낫어요!!!

제가 잠이 잘 안와서 뭔가를 찾다가 제 여자친구 오빠 Xbox를 했더니 너무 재미잇어서 계속하

게 된건데......사실 정말 재미가 있었습니다........

아무튼 여자친구한테 제가 너무 오빠답지 못하고 유치하다고 혼낫네요 ㅠㅠ

이제부터 좀 더 어른스럽게 제 시간에 자고 제 시간에 일어나래요ㅠㅠ

아무래도 밤새는건 이제부터 하지 말아야 겟습니다.

그리고 다시 블로그에 글도 열심히 써야겟고요.

오늘은 이만 일찍 자야겟네요

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!!!
.
 P.S다행이도 오후 쯤 되서 여자친구와 화해를 하고 같이 영화를 봣어요.
      역시 여자친구가 화나면 무서워요!!!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